비즈니스모델
일하는학교는 기본적으로 수익사업을 하지 않는 비영리 협동조합이다. 일하는학교는 정부 또는 지자체의 예산사업에 참여하기도 하며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 참가비와 후원금을
6. 예상성과
2013년 이래로 현재까지 일하는학교의 성과는 다음과 같다. 우선 조합원 규모이
제 1장. 가난한 사람 부자 되는 법
1. 가난할 사람일수록 운명론을 믿기 쉽다.
" 커다란 코끼리가 조그만 말뚝에 가는 줄로 매어 있어도 꼼짝 못하는 것은 스스로 못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돈복은 팔자소관이고 운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돈복은 운명이 아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
셰익스피어 "아이와 놀고 과거와 불화하며 도둑질하고 싸우는 시기"
아리스토텔레스 "10대들의 욕망은 변덕스럽다"
괴테 "질풍노도의 시기"
키에르케고르 "?"
1. 청소년의 정의와 특성
(1) 청소년의 개념
청소년기의 개념은 시대에 따라 다르게 정의되어 왔으며, 학자들의 학문영역에 따라, 국가의
3. 돈
돈을 쫓으면 역으로 돈에 쫓긴다. 돈이 아닌 그 이상의 무언가를 추구해야 한 다. 그것이 바로 가치다. 가치를 추구하면 돈은 따라온다.
돈 버는 것이 제일 쉽다. 어렵게 생각하니 어렵게 느껴지는 것이다. 쉽게 벌려 면 얼마든지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벌 수 있다. 단,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청소년은 이 시대의 청소년이기도 하지만, 장차 다가올 민족공동체의 차세대 일원이므로, 오늘날의 청소년을 어떻게 지도할 것인가의 문제는 곧 바람직한 청소년 상을 어떻게 구현할 것인가의 문제가 되고, 이는 바로 우리시대의 민족상을 어떻게 구상하고, 실현시킬것인가의 문제가 된다. 따라서 청
Ⅰ. 서론
제 1절. 문제제기
인간은 일생동안의 성장과정을 통해 일정한 시기에 수행하여야 할 발달과업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청소년기는 한 인간이 얼마나 건전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교육은 가르침과 배움을 통한 인간형성의 과정으로서 어린
비즈니스모델
3D스튜디오에서는 4가지의 수익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첫째, 영화제작 수익
3D영화 제작을 하기 위하여 참여하는 아마추어 제작자나 작가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영화공간을 제작해 주고 그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세컨드라이프에서 각 토지에 대한 임대수수료를 받는 것과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의 일반적 특징
(1) 오디션 시스템 - 관객이 엄선하는 세계
1) 유능한 재능은 외부에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란, 쉽게 말해 아티스트의 재능을 발굴하여 가공(육성)하고 판매하는 사업이다. 즉, 재능지상주의의 세계라고 할 수 있다. 재능이 있는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선